생활경제 유통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가정의 달 선물 제안…차별화된 청소기술로 주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30 15:46

수정 2025.04.30 15:46

에코백스의 플래그십 모델 디봇(DEEBOT) X8
에코백스의 플래그십 모델 디봇(DEEBOT) X8

글로벌 로봇가전 선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자사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DEEBOT X8 PRO OMNI)’를 가정의 달 맞이 선물로 제안하며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봇 X8 프로 옴니’는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로봇청소기로, 분당 200회 회전하는 ‘롤러형 물걸레’와 오즈모 롤러 자동세척 시스템을 탑재해 기존 평면 물걸레 방식 대비 청소 효율을 대폭 높였다. 사용자는 별도의 손세척 없이도 자동으로 깨끗하게 유지되는 물걸레를 통해 더욱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고온 세척과 63도 열풍 건조 기능은 장기간 사용 시에도 악취 발생을 억제하며, 실내 공기 질 개선에도 기여한다. ‘트루엣지 3D 엣지 센서’는 정밀한 가장자리 청소와 장애물 회피 기능을 강화해, 복잡한 가정 환경에서도 섬세한 청소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일반형 외에도 직배수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는 모델을 함께 제공해, 1인 가구부터 다인 가족, 반려동물 양육 가정 등 다양한 생활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에코백스는 5월 한 달간 G마켓, 11번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디봇 X8 프로 옴니를 비롯한 주요 모델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대한항공 기프트카드와 로봇청소기 등 경품이 걸린 ‘관심고객 알림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X8 프로 옴니는 사람 손에 가까운 수준의 청소 성능을 구현한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단순 편의성을 넘어서 가족의 건강과 위생을 위한 실질적인 가사도우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27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2,800만 가구에 스마트 클리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두를 위한 로봇(Robotics for ALL)’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