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AK플라자 원주점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원주 직영점'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 직영점은 강원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매장이다. 이번 원주점 운영으로 코웨이 전국 매장 수는 총 22개로 늘어났다. 이중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매장은 8개다.
원주 직영점은 '비렉스 트리플체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 등 신제품을 비롯해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점은 백화점 내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브랜드 체험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누릴 수 있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상담이 필요한 경우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원주 직영점은 강원 지역 첫 브랜드 매장으로 편리한 쇼핑 환경과 접근성을 갖춰 인근 지역 소비자까지 폭넓게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라이프스타일 중심이 되는 대형 복합 쇼핑센터 등에 코웨이 갤러리를 지속 출점해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