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아영FBC, 5월 가정의 달 와인 프로모션 '눈길'

김서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5.07 10:07

수정 2025.05.07 10:07

와인나라 와인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아영FBC 제공
와인나라 와인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아영FBC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영FBC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의 취향과 즐기는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부터 브랜드 집중 할인전, 한정 수량 재고 특가전으로 구성된다.

7~29일까지 진행되는 '와인나라 챌린지'는 와인나라 직영매장에서 열리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다. 프리미엄 메를로 6종을 소믈리에 해설과 함께 비교 시음할 수 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클리어런스 페스타'는 와인나라의 단종 예정 및 재고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00여 종 이상의 상품이 포함되며 3병·6병 단위 골라담기 패키지 외에도 '하나 가격에 하나 더!'와 같은 더블 혜택이 제공된다.

5월 이달의 브랜드전에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와인 명가 안티노리의 대표 와인들을 집중 조명한다. 빌라 안티노리, 페폴리, 라 브라체스카, 바디아 아 파시냐노, 피안델레비네 등 총 10여 종의 와인이 3병 또는 6병 단위로 묶음 할인 판매된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와인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테루아와 품종에 민감한 애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와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