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19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포 맨'과 함께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등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한다.
먼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크림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수분은 올리고 열감은 내리는 제품이다.
남성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컷 로션 3종 역시 무신사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 수분 크림, 폼클렌징 등 레드 블레미쉬 라인 4종을 1+1+1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한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올해 출시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키트를 35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줄 레드 블레미쉬 순무 시카 아이싱패드,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 1+1 구성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닥터지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63만원 상당의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카드홀더(2명), 배달의 민족 기프트카드 1만원권(3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또한 제품 결제 시 무신사 뷰티 페스타 쿠폰 20%도 적용이 가능하다.
오는 20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닥터지 레드 페스타'에서는 100시간 지속되는 수분 보습과 사용할수록 증가하는 피부 수분량을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최대 77% 할인해 판매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