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이브(Yves)가 생일 기념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이브는 21일부터 6월 16일까지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4컷 포토 프레임을 출시한다.
공개된 포토 프레임 속 이브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 스타일링에 화사한 미소로 봄날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포토 프레임은 이브와 셀프 투샷을 촬영할 수 있도록 제작된 가운데, 이브는 손하트 등의 다정한 포즈로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교감에 나선다.
특히, 24일 이브의 생일을 기념한 한정판 프레임이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는 더욱 높다.
이브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인 첫 번째 EP '루프'(LOOP)와 두 번째 EP '아이 디드디드'(I Did)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하며 국내외 평단의 호평을 이끌었다.
영국 NME와는 이브의 데뷔곡 '루프'를 '2024년 베스트 K팝 송'으로 선정했고, 미국 빌보드는 두 번째 EP '아이 디드'를 '2024년 베스트 K팝 앨범'으로 선정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브는 영국 대중문화 매거진 원더랜드와 미국 음악 전문지 더 페이더가 발표한 '2025년이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글로벌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브의 4컷 포토 프레임은 전 세계 동시 오픈되며, 포토이즘 박스와 컬러드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