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

HDC현산, 용산구 소외이웃에 식료품 기부

최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5.21 10:58

수정 2025.05.21 10:33

지역사회 신뢰 증진 및 사회적 책임 강화…사회공헌활동 지속 계획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가족센터에서 도기탁 HDC현대산업개발 재경부문장(왼쪽 일곱번째)이 식료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가족센터에서 도기탁 HDC현대산업개발 재경부문장(왼쪽 일곱번째)이 식료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파이낸셜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이웃 사랑 나눔 캠페인을 실천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용산구 가족센터에 식료품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식료품은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고립가구 등 용산구 거주 이웃들 생활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용산구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올해 초 용산 쪽방촌 주민들을 위하여 빗물받이 청소 등 주변 노후 환경을 정비하고 거동이 어려운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 지난 15일에는 도시 미관 개선을 위한 용강중 담장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용산구 지역사회와 신뢰를 더 공고히 하고 지역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유기묘 돌봄 등 동물보호 연합봉사가 계획됐으며 HDC그룹의 계열사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going@fnnews.com 최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