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투자이민 전문기업 셀레나이민이 오는 3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파르나스에서 해외투자이민 VIP 호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유럽 및 두바이 투자이민 정보를 비롯해 해외유학생 생존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셀레나이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VIP 호텔 세미나는 1부 미국투자이민 및 유학, 2부 유럽&두바이 투자이민 세미나, 마지막으로 3부에 최신 세법&절세 정보 순서로 전문가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유럽/두바이 해외투자이민 시장의 7할을 점유하고 있는 셀레나이민의 전문 컨설턴트들의 개별 상담까지 제공되어 신청 마감이 임박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본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유럽 및 두바이 투자이민 정보 취득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셀레나이민 최여경 대표는 “투자이민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준비한 이번 호텔 세미나는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사무실 세미나와는 달리 VIP들만을 위한 강연 구성을 기획했다. 미국투자이민과 유럽, 두바이 투자이민은 모두 자산가들이 부의 이동을 준비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투자이민 프로그램들이며, 해외투자이민 1위 기업인 우리 셀레나이민의 이번 특별 세미나는 고객 입장에서 놓치기 싫은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