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코엑스 아쿠아리움, '백꾸템' 물고기 코스튬 굿즈 출시

뉴시스

입력 2025.05.29 13:38

수정 2025.05.29 13:38

악당 펭귄 키링과 완벽한 조합…3000개 한정 판매
[서울=뉴시스] 물고기 코스튬 굿즈.
[서울=뉴시스] 물고기 코스튬 굿즈.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물고기 코스튬 굿즈가 한정수량으로 출시됐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키링·인형 등에 착용 가능한 흰동가리 패턴의 물고기 코스튬 굿즈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굿즈는 봉제 인형 키링 형태로 제작된 물고기 코스튬으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키링이나 인형 등에 코스튬을 입혀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물고기 코스튬은 악당 펭귄 키링 인형과 완벽하게 어울려 더욱 귀엽고 독특한 연출이 가능하다.



물고기 코스튬 굿즈는 총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해당 상품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기념품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오는 6월30일까지 월레스와 그로밋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월레스와 그로밋 포토존과 스탬프 랠리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영화 속 악당 펭귄으로 알려진 '페더스 맥그로우' 키링이 국내 최초로 정식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물고기 코스튬 한정 굿즈 및 월레스와 그로밋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