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22일 '스노우메이지 in 롯데월드타워·몰' 운영
'던파' 신규 전직 테마 미니게임, '드래곤 길들이기' 컬래버 포토존 등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넥슨은 ‘던전앤파이터(던파)’ 공식 팝업 스토어 ‘SNOWMAGE(스노우메이지) in 롯데월드타워·몰’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1월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의 후속 행사로,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5일에 선보이는 던파 신규 전직 ‘패러메딕’, ‘키메라’를 테마로 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기 IP(지식재산권) '드래곤 길들이기' 컬래버레이션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굿즈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키메라·패러메딕 바니걸 아크릴 스탠드 및 컷신 쿠폰, 스페셜 패키지 등 특별 굿즈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 매장의 부스에서는 ‘스노우메이지’ 일러스트를 활용해 자신만의 티셔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3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할인 혜택 및 기념품을 제공하며, 아쿠아리움 내부에는 ‘스노우메이지’ 콘셉트로 꾸민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