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31일부터 '올영세일' 돌입…여름맞이 뷰티·헬스 상품 할인

뉴시스

입력 2025.05.30 08:58

수정 2025.05.30 08:58

[서울=뉴시스]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 2만 종의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 2만 종의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 2만 종의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다.

올영세일은 1년에 네 번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표 정기 세일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케어와 쿨링 상품을 '기SUN(선) 제압', '쿨링 뷰티' 등의 키워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몸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마시는 여름템', 월경기 여성들의 불편함을 덜어줄 '시원한 그날' 키워드와 연계한 헬스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디어스킨 ▲라이블링 ▲시크릿데이 ▲티젠 등의 이너뷰티·W케어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최근 1년간 올영세일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30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스테디 셀러 특가'를 운영한다.

가격 할인 혜택을 강조한 '99특가'와 '반값 특가' 상품 약 330종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브랜드 데이에는 선정된 브랜드의 라이징 상품 1종을 하루 동안 특가에 판매하는 '깜짝 특가'도 만나볼 수 있다.

1일 ▲토리든을 시작으로 ▲퓌 ▲라운드랩 ▲필리밀리·웨이크메이크 ▲딜라이트 프로젝트·프로티원 ▲어노브·바이브랩 ▲메디힐의 대표 상품을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고객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쿠폰 할인도 강화했다. 올영세일 쿠폰팩을 새롭게 도입해 올영세일 기간 중 무작위로 선정된 날짜에 운영할 예정이다.


올영세일 쿠폰팩을 사용하면 최대 4만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