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LF '티톤브로스', 트레일러닝 특화 '스트라이더' 컬렉션 론칭

뉴시스

입력 2025.05.30 09:04

수정 2025.05.30 09:04

(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LF가 국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퍼포먼스 라인업 '2025 스트라이더(Strider) 컬렉션'을 선보이며 러닝 시장에 본격 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킹 중심의 기존 제품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실전 러너를 겨냥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론칭하며 브랜드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2025 트레일러닝 스트라이더 컬렉션은 활동성과 휴대성, 기술력을 모두 갖춘 트레일러닝 퍼포먼스 웨어다.

실제 러닝 필드를 고려해 설계된 ▲트레일에어 후디 ▲트레일에어 크루 반팔티 ▲트레일에어 논슬리브 ▲트레일에어 쇼츠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땀 배출력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컬렉션의 주력 제품인 '트레일에어 후디'는 외부 바람을 막고, 내부 열기는 빠르게 배출하는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수 코팅 원단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밑단과 후드에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티톤브로스는 이번 스트라이더 컬렉션 론칭을 기점으로 트레일러닝 관련 대회 후원 등 러닝 전문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도 본격화할 계획이다.


오는 31일 경남 거제시에서 열리는 '제12회 거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전문 러너들과의 교류를 한층 강화하고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제품에 지속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