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배우 박진주와 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의 '놀면 뭐하니?' 마지막 촬영분이 공개된다.
3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 아쉬운 이별을 하게 된 박진주와 미주의 수상한 식사 미션이 펼쳐진다.
이날 개그맨 유재석, 래퍼 하하,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 배우 이이경은 박진주, 미주와의 마지막을 아쉬워하며 두 사람을 달래기 바빴다는 후문이다.
유재석은 "오늘은 너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마음대로 해"라는 선언으로 박진주, 미주의 폭주를 부른다.
주우재는 "오늘 진주, 미주한테 뭐라고 못 하겠다"며 깐족대다가 두 사람에게 장난을 건다.
이어 박진주의 신발끈이 풀리자 멤버들은 서로 묶어주려고 달려든다.
평소와는 다른 친절함에 박진주는 "나한테 잘해주지 말라고"라고 소리쳐 웃음을 안긴다.
오빠들 위에 선 두 사람은 거침없는 멘트를 날리며 '흑화'한 모습을 보인다.
유재석과 하하가 평소처럼 지식 자랑을 하며 우쭐해하자, 아는 척하다가 걸린 박진주는 당당하게 "오빠들은 뭐 다 알아요?"라고 도발한다.
박진주와 미주의 흑화에 당황한 오빠들의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미주는 2021년 8월, 박진주는 2022년 9월 '놀면 뭐하니?'에 합류했다. '주주 자매'로 활약하며 듀오 '주주 시크릿'으로 노래도 발표했다.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하하·주우재·이이경 등 총 4인 체제로 재편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