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일양약품(007570)이 칼슘과 비타민D로는 부족한 뼈관리를 위해 비타민K2 (MK-7) 함유 제품 '비타민 K2&D3 프리미엄 MK-7 미니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비타민 K2&D3 프리미엄 MK-7 미니정은 특허발효공법 적용 낫토유래 비타민 K2(MK-7)를 식약처 일일권장량의 200% 함유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골밀도 증가와 골절 위험을 감소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 뼈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K2와 D3가 복합돼 뼈 건강의 시너지를 극대화했으며, 칼슘을 뼈로 보내고 고정해 칼슘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염증 억제에도 효과가 있다.
비타민 K2&D3 프리미엄 MK-7 미니정은 고함량의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D3 5000IU가 함유돼 소장에서 활성 칼슘 흡수력에 도움을 주며, 현대인의 결핍된 비타민D를 보충해 주는 효과도 더했다.
아울러 뼈건강과 동시에 신경건강과 혈액 건강까지 종합적인 관리에 도움을 주며, 에너지 생성과 근육 건강의 도움으로 신경손상 예방 및 만성피로 완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K2&D3 프리미엄 MK-7 미니정은 골밀도가 낮아 골다공증이 걱정되시는 중장년층과 폐경 이후 뼈 건강이 걱정되는 여성, 혈관 건강과 칼슘흡수율이 낮은 분 및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뼈 건강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