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한국딜로이트그룹, 2025년 정기 임원 승진 발표…20명 임원 승진

뉴스1

입력 2025.06.02 10:17

수정 2025.06.02 10:17

딜로이트 로고
딜로이트 로고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한국 딜로이트 그룹이 지난 1일 자로 파트너 18명과 수석위원(Executive Director, ED) 2명에 대한 2025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승진은 지난해 6월 1일 단행한 조직개편을 반영한 첫 임원 인사다.

최근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환경과 산업 구조의 대전환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우수 인재 발굴에 중점을 뒀다.

특히 성과 중심 인재 발굴을 위해 패스트트랙 승진 루트를 통한 3인의 조기 승진 임원도 포함됐다.

경영자문 부문은 급변하는 시장과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인더스트리 전문성을 갖춘 신임 임원을 발탁했다.

컨설팅 부문 역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과 운영 혁신(Operational Excellence) 분야 전문가 다수가 임원으로 승진했다.


신규 임원 승진자 연령대 경우 작년에 이어 1980년대 출생자가 강세를 보였다. 지난해 63%에 이어 올해 승진자의 65%가 80년대생으로 구성되었다.


홍종성 한국 딜로이트 그룹 총괄대표는 "경제와 산업의 대전환 시대를 맞아 협업과 통합을 토대로 차별화된 성장을 실현하고, Great Firm으로 도약하는 원년을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를 임원으로 발탁했다"며 "그룹 차원에서 이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인사] 한국 딜로이트 그룹

<파트너 승진>
▷회계감사 부문 △김수홍 △김유영 △유민지
▷세무자문 부문 △김희진 △이진복 △장형모
▷경영자문 부문 △강판준 △김기영 △박은미 △유영주 △정기원 △정재상 △최서연 △편제성 △황규원
(컨설팅 부문) △박준상 △안장현 △​차재원​

<수석위원(ED) 승진>
▷세무자문 부문 △안연광
▷컨설팅 부문 △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