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시몬스는 신혼부부를 위해 최대 30% 할인 등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는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윌리엄(KK)을 바우드 프레임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젤(KK) 모델의 경우 바우드 프레임과 함께 구매하면 220만 원을 할인해 준다. 15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프리미엄 혼수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사은품도 마련했다. 가격대별로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룸 스프레이(총 13만 원 상당)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루밀라 침구세트, 룸 스프레이(총 65만 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