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이노진, 100만 골프회원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와 맞손

뉴시스

입력 2025.06.02 14:45

수정 2025.06.02 14:45

(왼쪽부터)장성수 제이앤제이랩 대표, 박노성 스마트스코어 부대표, 이광훈 이노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노진) *재판매 및 DB 금지
(왼쪽부터)장성수 제이앤제이랩 대표, 박노성 스마트스코어 부대표, 이광훈 이노진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노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탈모치료·피부재생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은 국내 대표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와 회사 메디컬코스메틱 브랜드 '리셀바이' 제품을 활용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협약은 전략 컨설팅사 제이앤제이랩이 구조 설계와 협업 기획을 주선했다.

스마트스코어는 동명의 골프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의 주요 서비스는 골프장 예약 시스템 운영, 스코어카드 기록, 골프용품 커머스 플랫폼 제공, 골프 관련 커뮤니티 운영 등이 있다. 해당 플랫폼은 약 100만명 이상의 국내 골프 회원을 보유하고 있고 전국 주요 골프장과 연동된 IT 기반으로 운영된다.

또 골프 커뮤니티, 커머스 융합으로 이용자들이 높은 충성도와 구매력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앤제이랩은 이노진과 스마트스코어 간의 파트너십 구조를 설계하고 브랜드 입점 전략부터 공동 마케팅 기획, 콘텐츠 운영 방향 등 실무 전반을 총괄했다.


이노진과 스마트스코어는 이번 협약으로 ▲스마트스코어 내 리셀바이 제품 입점 ▲골프장 이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 제품 샘플링 협의 ▲스마트스코어 앱, 웹사이트 내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 노출 ▲스마트스코어 연동 골프장, 커뮤니티 연계 리셀바이 콘텐츠 마케팅 기획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공동 마케팅, 이벤트, 제품 체험단 운영 등 양사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향상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노진 관계자는 "피부 보호, 케어 등을 필요로 하는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리셀바이 마케팅 확대를 위해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존 병의원을 중심으로 한 유통망 확장은 물론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신규 고객 유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