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렌즈 구매 시 마이오스마트 풀컨트롤 렌즈 1조 추가 증정
실내·외부 환경 변화따라 색이 자동 조절…자외선·눈부심 보호
![[서울=뉴시스] 일본기업 호야의 한국법인인 한국호야렌즈는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 변색렌즈 구매 시 마이오스마트 풀컨트롤 렌즈 1조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한국호야렌즈 제공) 2025.06.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6/03/202506031201435350_l.jpg)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한국호야렌즈가 '고객 감사 1+1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일본기업 호야의 한국법인인 한국호야렌즈는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 변색렌즈 구매 시 마이오스마트 풀컨트롤 렌즈 1조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 렌즈는 실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색이 자동으로 조절되며, 자외선과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기능까지 갖춘 렌즈"라고 설명했다.
호야레즈에 따르면 마이오스마트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근시 억제 렌즈로, 8년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정병헌 한국호야렌즈 대표 "아이들의 눈은 성인보다 자외선에 더욱 민감하다"며 "이번 1+1 이벤트는 자외선 차단과 근시 억제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부모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