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논산문화관광재단, 강경산 소금문학관서 '루프탑콘서트' 개최

뉴스1

입력 2025.06.04 10:31

수정 2025.06.04 10:31

논산문화관광재단, 강경산 소금문학관서 '루프탑콘서트' 개최


(논산=뉴스1) 박찬수 기자 = (재)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이 21일 오후 7시 강경산 소금문학관 2층 테라스에서 올해 두 번째 루프탑 콘서트를 개최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날 풍선과 마술이 함께하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매직 벌룬쇼와 오직 목소리만으로 세상을 울리는 아카펠라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아카펠라 공연은 ‘방탄소년단(BTS) 메들리’,‘블랙핑크 로제-아파트’와 같은 대중음악과 ‘Let it go’,‘The Lion Sleeps Tonight’과 같은 영화 OST가 포함되어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과 함께 여름의 시작을 맞이하여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나만의 에코 텀블러백 만들기 체험 행사도 마련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나만의 감성을 담은 친환경 굿즈를 만들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신청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SNS팔로워 인증, 만족도 설문 조사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금문학관 굿즈를 증정한다.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무대를 통해 해질녘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음악과 마법이 어우러진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