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남아시아 광고·크리에이티브 시상식서 수상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도 강력한 브랜드로 인정"
![[서울=뉴시스] 크래프톤이 인도 광고·크리에이티브 시상식인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와 '애비 어워즈'에서 총 64개의 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6/04/202506041049422599_l.jpg)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크래프톤이 인도 광고·크리에이티브 시상식인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와 '애비 어워즈'에서 총 64개의 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큐리어스와 애비는 인도, 남아시아 지역 광고·마케팅·디자인·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리는 시상식이다.
큐리어스는 지난달 24일 인도 뭄바이에서 열렸다. 크래프톤은 본상인 블루 엘리펀트 부문에서 10개, 베이비 엘리펀트 부문 20개, 퍼스트 리스트 부문 26개에서 이름을 올렸다.
이 중 인도 일상과 고품질 시각효과(VFX)를 결합한 캠페인 '리브 더 배틀그라운드'와 커뮤니티 세계관을 담은 24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 '둠트루퍼스(Doomtroopers)' 캠페인은 크래프톤 내부 조직이 직접 기획·제작한 것으로 외부 대행사 없이도 고품질의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인 점이 주목받았다.
같은 날 인도 고아에서 열린 애비 시상식에서도 크래프톤은 은상 5개, 동상 3개를 수상하고 총 22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크래프톤은 이번 수상에 대해 크래프톤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게임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인도 내 브랜드 영향력을 드러낸 성과라고 말했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인도를 포함한 글로벌에서 배틀그라운드가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