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경남제약은 회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KALO)'가 올리브영 월간 기획전 '6월 올영픽(P!ck)' 브랜드로 선정돼 '올영픽'과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한정 구성,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경남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칼로의 베스트셀러인 '칼로-스탑 PLUS+'와 '칼로-컨트롤 PLUS+' 제품을 기존 15포 구성에 3포를 추가 증정하는 18포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선정으로 칼로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견 경남제약 회장은 "회사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칼로'를 비롯해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로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