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 어워드'도 은상·동상 8개 받아…총 64개
크래프톤, 인도 광고 시상식 '큐리어스'서 본상 수상'애비 어워드'도 은상·동상 8개 받아…총 64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크래프톤[259960]은 인도의 유명 광고 시상식 '큐리어스(Kyoorius)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와 '애비(ABBY) 어워즈'에서 총 64개의 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큐리어스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와 애비 어워즈는 인도 및 남아시아 지역의 광고·마케팅·디자인·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창의성과 혁신을 기리는 시상식으로, 공정성과 권위 면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크래프톤은 두 시상식에 인도 시장에서 국민 게임으로 자리 잡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디아'(BGMI) 관련 광고를 다수 출품했다.

크래프톤은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큐리어스' 시상식에서 본상에 해당하는 '블루 엘리펀트' 부문에서 10개, '베이비 엘리펀트' 부문에서 20개, '퍼스트 리스트' 26건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인도 고아에서 열린 '애비' 시상식에서도 은상 5개, 동상 3개를 수상하고 총 22개 부문 후보로 올랐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법인 대표는 "인도를 포함한 글로벌에서 배틀그라운드가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