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웨스틴 조선 부산이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해 '스윗 서머'(Sweet Summer)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벤앤제리스와 협업한 객실 패키지 '스윗 서머'는 해운대 비치뷰 또는 파크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벤앤제리스 파인트 아이스크림(473ml) 2종(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피넛 버터 컵) 중 1종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벤앤제리스는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밀도 높은 진한 맛에 달콤한 식감을 더해주는 청크와 스월이 특징이다.
패키지 고객 한정으로 호텔 로비층에 있는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제안하는 스페셜 메뉴도 맛볼 수 있다.
벤앤제리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생 트러플을 갈아 올린 아이스크림 디저트와 미국 화이트 와인 2잔으로 구성한 '트러플 아이스크림 와인 마리아주'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오킴스의 칵테일 '서머 팔로마' 2잔 혜택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제작된 한정판 아이템 스윗서머 비치타월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매일 1실 한정 추첨을 통해 체크인 시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 '스윗 스위트 서프라이즈'도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 호텔을 이용하고 웨스틴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 로비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2회에 걸쳐 실시한다.
1회차 이벤트는 5일부터 8일까지 기간 내 총 800명 한정, 2회차는 7월 25일부터 8월 2일까지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기간 내 총 630명 한정으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컵 1개와 버터맛 커스텀 쿠키 1개를 증정한다.
특히 5일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하루 동안 100명 한정으로 벤앤제리스 미니컵 & 쿠키를 비롯해 비치 플로깅 키트 1개, 벤앤제리스의 모기업 유니레버의 스페셜 굿즈 세트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웨스틴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윗 서머 모먼츠' 이벤트를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 디럭스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5일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