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주말&호텔·리조트] 역대급 무더위 예고…호텔 수영장 손님맞이 '한창'

뉴시스

입력 2025.06.07 07:01

수정 2025.06.07 07:01

켄싱턴리조트, 제주 야외 수영장 조기 개장 워커힐, '리버파크' 새 단장…서머 패키지 선봬 웨스틴 조선 부산, 아이스크림 '밴앤제리스'와 협업
[서울=뉴시스] 이랜드파크_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_워터플레이존.(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랜드파크_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_워터플레이존.(사진=이랜드파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올해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란 관측이 나오면서 국내 호텔들도 수영장을 정비하고 서머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섰다.

◆켄싱턴리조트, 야외 수영장 조기 개장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과 서귀포는 일찍 찾아온 제주의 여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시설을 조기 개장한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워터플레이존을 지난해보다 12일 앞당겨 오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워터플레이존은 투숙 고객 전용 공간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지난해보다 10일 이른 지난 5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야외 수영장은 오는 9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성수기 기간(7월 18일~8월 17일)은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요금(1회 입장 기준)은 투숙 고객은 성인 1만9900원, 소인 1만7900원이며 일반 고객은 성인 2만 9900원, 소인 2만7900원이다. 소인 요금은 37개월 이상부터 13세 이하까지 적용된다.

◆워커힐, '리버파크' 새 단장…서머 패키지도 선봬
[서울=뉴시스] 워커힐이 리버파크를 리뉴얼해 오는 27일 오픈한다.(사진=워커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워커힐이 리버파크를 리뉴얼해 오는 27일 오픈한다.(사진=워커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를 리뉴얼하고 이와 연계한 서머 패키지 7종을 선보였다.

리버파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인풀 내부에는 그레이톤 스트라이프와 워커힐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또 호텔 본관과 리버파크를 연결하는 구간에는 자동문과 미끄럼 방지 바닥재, 안전 난간 등을 새로 갖춰 고객의 동선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배려했다.

워커힐은 리버파크 리뉴얼에 맞춰 리버파크 입장 혜택이 포함된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딜럭스룸 1박 투숙과 함께 리버파크 내 '풀 바(Pool Bar)'에서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 & 스낵 혹은 더뷔페 조식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한 '뉴 다이브: 리버파크(New Drive: Riverpark)', '넥스트 다이브: 리버파크(Next Drive: Riverpark) 패키지'가 있다.

특히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예약 시 클럽라운지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숲속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 고객을 위한 '풀 모드: 온(Pool Mode: ON)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알차게 휴가 일정을 보내고 싶다면 낮에는 리버파크에서 수영을 즐기고 밤에는 클럽라운지에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풀 앤 바(POOL & BAR)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워커힐 리버파크는 국제 규격의 메인 풀(50mx19m)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 패키지 상품 또는 투숙객 중 유료 입장권 구매 고객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개 기준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선베드는 객실당 2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운대 바라보며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서울=뉴시스] 웨스틴 조선 부산 '스윗 서머' 패키지(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웨스틴 조선 부산 '스윗 서머' 패키지(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글로벌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한 '스윗 서머(Sweet Summer)'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윗 서머는 아름다운 해운대 비치뷰 또는 파크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키지다.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벤앤제리스 파인트 아이스크림(473㎖) 2종(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피넛 버터 컵)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벤앤제리스는 전 세계 45개국에서 판매되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제작된 한정판 아이템 '스윗서머 비치타월'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3만88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매일 1실 한정, 추첨을 통해 체크인 시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 '스윗 스위트 서프라이즈(Sweet Suite Surprise)'도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