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문베어, 그랜드하얏트 JJ 마호니스 입점…프리미엄 공략 가속

뉴시스

입력 2025.06.09 08:24

수정 2025.06.09 08:24

그랜드하얏트와 두번째 파트너십, 룸서비스까지 제공 오크밸리 시작으로 주요 프리미엄 채널 유통 확대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는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라운지 바 '제이제이 마호니스(JJ Mahoney’s)'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양사 간 두 번째 파트너십이다. 문베어는 기존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제이제이 마호니스'를 비롯한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문베어가 신규 입점한 '제이제이 마호니스(JJ Mahoney’s)'는 올해 개장 37년을 맞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대표 라운지 바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문댄스 골든에일을 생맥주 형태로 만날 수 있다.



문댄스 골든에일은 몰트의 달콤한 향과 청량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에일이다.
맥주 품평회 '2024 월드 비어 어워즈(World Beer Awards)' 수상작이다.

문베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호텔 채널에서 고객 접점을 넓히고 국내 수제맥주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문베어는 지난 3월 오크밸리 리조트를 시작으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서울드래곤시티 등 주요 프리미엄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