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할인코드 입력하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유럽 및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28일까지로, 노선별 탑승 기간이 상이하다.
참여 방법은 48개 국제선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할인코드 '여행준비'를 입력하면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율은 ▲중화권 최대 17% ▲일본·동남아 최대 15% ▲유럽·미주·중앙아시아·대양주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코드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얼리버드 할인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오는 8월24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회원 대상 10만원 웰컴 쿠폰팩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특가 항공권 알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노선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인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 준비를 앞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소중한 여행에 즐거움과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안전 운항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