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KB증권, ‘KB와 함께, 국내파생 All Day’ 이벤트 실시

김현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6.09 09:50

수정 2025.06.09 09:50


KB증권 제공.
KB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한국거래소(KRX)의 국내선물옵션 야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까지 ‘KB와 함께, 국내파생 All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네 가지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세 가지는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첫 번째는 All Day(주간, 야간) 거래소 매매 제비용 감면으로, 이벤트 종료일까지 주간 거래 시장까지 대표 거래 품목에 대한 거래소 매매 제비용이 감면된다. 단, 기존에 협의수수료, 스타수수료, 또 다른 이벤트 수수료가 적용된 계좌는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두 번째, 이벤트 기간 중 KB증권에서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개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국내파생상품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단 외국인과 재외국민, 법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세 번째, 이벤트 기간 내 야간시장에서 선물옵션 1계약 이상 체결한 개인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SPC 해피콘 모바일 5000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법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네 번째는 이벤트 신청이 필요한 항목으로, KB증권 대표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과 HTS인 ‘H-able(헤이블)’,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KB증권 국내선물옵션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일 익일부터 8월 1일 주간 거래 시장까지 영업점 대비 최대 90%까지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1계약 이상 거래 시 8월 4일(월)부터 9월 30일 주간 거래 시장까지 2개월 동안 추가로 이벤트 수수료가 연장 적용된다.


고영륜 KB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야간파생시장 오픈에 맞춰, MTS ‘KB 마블’과 HTS ‘헤이블’에서 국내선물옵션 주간 및 야간 거래 화면을 하나로 통합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더 나은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