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참바다 새조개'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5팩을 추가 증정해 총 15팩, 1.5㎏, 최대 330마리를 3만 원대에 선보인다. 앱 결제 시 3만 5910원이라는 가성비 가격까지 적용된다.
참바다 새조개는 일명 '귀족 조개'로 불릴 만큼 귀한 조개로 꼽힌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 식품으로 칼슘, 철분,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가득하다.
칼로리, 지방,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 건강식으로 꼽힌다. 특히 타우린, 칼륨, 철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혈관 속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모든 새조개는 100% 자연산으로 채취하며 비가식 부위를 제거한 뒤 총 3번의 세척 과정을 거친다.
조리도 간편하다. 1분 이내 데치기만 하면 숙회, 칼국수, 된장국, 초무침, 비빔국수, 부침개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100g씩 소포장 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꺼내 쓰면 된다.
이번 방송은 지난 5월 14일 첫 출시 이후 4회 연속 매진, 누적 1만7000세트 판매, 26만 팩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방송 중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