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에이치덱스(HDEX)는 브랜드 최초로 여성 언더웨어 라인 에이치덱스 스킨(HDEX SKIN)을 새롭게 선보이며 여성 고객 공략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HDEX SKIN은 보이지 않지만 가장 중요한 베이스, 당신의 움직임에 방해되지 않는 언더웨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했다.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HDEX만의 기술 노하우가 담긴 입체적인 패턴 설계를 통해 매끄러운 실루엣을 완성시킨다.
대표적으로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심리스 슬림업 브라는 노와이어 구조로 와이어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유지한다. 볼륨감을 더하고 싶다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 주는 심리스 볼륨업 브라도 선택할 수 있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도 눈길을 끈다. 옆 볼륨을 채워주는 입체형 브라 패드를 내장한 올인원 디자인의 코튼 모달 라이트 크롭 브라탑과 옆라인에 실리콘줄을 퓨징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심리스 슬림업 오프숄더 브라는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HDEX 관계자는 "HDEX SKIN 론칭은 여성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으로 언더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현대 여성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DEX는 지난달 30일 HDEX SKIN 발매를 앞두고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문을 열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