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가구도 보고 망고도 먹고" 이케아, 여름 한정 망고 메뉴 출시

서지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6.11 11:02

수정 2025.06.11 11:01

8월까지 샐러드와 요거트 메뉴 판매

이케아 코리아의 여름맞이 시즌 한정 푸드 메뉴. 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의 여름맞이 시즌 한정 푸드 메뉴. 이케아 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대표 과일 망고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여름 시즌 한정 메뉴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매장에서 단순한 식음 경험을 넘어 새로운 계절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달콤한 풍미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깨우는 망고를 활용했다. 시즌 한정 메뉴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 스웨디시 비스트로, 스웨디시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상큼한 망고의 매력을 담은 '망고 톡톡 샐러드'를 비롯해 '망고 크림치즈 타르트', '망고 크렘 프레슈 슬라이스 & 애플망고 슈세트', '치즈 톡톡 요거트 망고' 등 디저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치즈 톡톡 요거트 망고'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상큼한 망고 메뉴와 함께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달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는 수산양식관리협의회(ASC) 인증을 받은 신선한 연어와 구운 채소를 곁들인 '썸머 연어 필레'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달콤한 망고의 맛과 계절감을 살린 푸드 메뉴를 맛보며 행복한 이케아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맛을 담은 다채로운 푸드 제품과 함께 일상에 특별한 영감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