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럭셔리 플랫폼 위상↑"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V'로 리브랜딩

뉴시스

입력 2025.06.13 09:48

수정 2025.06.13 09:48

[서울=뉴시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론칭 10년차를 맞은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브랜드명을 '신세계V(SHINSEGAE V)'로 변경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론칭 10년차를 맞은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브랜드명을 '신세계V(SHINSEGAE V)'로 변경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수습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론칭 10년차를 맞은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의 브랜드명을 '신세계V(SHINSEGAE V)'로 변경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시스 5월22일자 [단독] 신세계인터 온라인몰 SI빌리지, '신세계V'로 간판바꾼다 "디지털 강화" 참조)

새로운 브랜드명인 신세계V는 기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핵심 단어인 '신세계’와 빌리지의 'V’를 조합한 것으로 '가장 나다운, 가장 신세계다운’이라는 ‘VERY’의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신세계V는 리브랜딩을 통해 신세계만의 독보적인 안목을 느낄 수 있는 국내 대표 럭셔리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리브랜딩과 함께 UX/UI도 대폭 개선했다.

브랜드와 트렌드, 관심사를 잡지처럼 큐레이션한 '베리 신세계' 탭을 신설하고, 나만의 쇼핑 히스토리와 위시리스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를 배치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하반기 중 배송과 기프트 서비스를 포함한 신규 기능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을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브랜드명 교체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열흘간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신세계V 페스타’를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 e포인트와 총 1억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두 차례 선착순 3000명에게 각각 14% 쇼핑백 쿠폰과 7% 더블 쿠폰을 발급된다.


또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마련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30%, 30만원 미만 구매 시 15%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며, 그 외 스페셜 브랜드 제품의 경우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최대 15%까지 적립된다.


이 밖에도 브랜드데이와 24시간 특가 등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idah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