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깍섬', '모그와이', '종로엠스쿨' 등 입점
코오롱글로벌은 단지 내 상업시설 입점을 위해 째깍섬, 모그와이, 종로엠스쿨 3개사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는 어린이 체험·돌봄 전문 브랜드 '째깍섬'과 반려견 케어 브랜드 '모그와이'를 단지 내 입점해 아이와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는 물론 반려견을 둔 보호자까지 세대 전반의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키즈·펫 복합 라이프케어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째깍섬'은 아이돌봄 플랫폼 '째깍악어'가 약 22만 시간에 이르는 교육·돌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오프라인 키즈 프로그램 공간이다.
함께 들어서는 '모그와이'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걸맞은 반려견을 위한 유치원, 호텔, 미용 등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트레이너가 상주하며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시간제 보딩센터와 위생·미용 케어가 결합된 복합시설로 단지 내에서 모든 반려견 케어가 가능하다. 입주민들의 펫 유치원 이용 시 1:1 클래스를 월 4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 브랜드인 '종로엠스쿨'도 입점한다.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맞춤학습을 제공하며 영어·수학·자기주도학습·시험대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입주민에게는 2년간 수강료를 50% 할인(한자교육 30% 할인)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자녀 교육비 부담을 크게 낮춰줄 전망이다.
한편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는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95-3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84~119㎡, 총 998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아파트다.
going@fnnews.com 최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