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24일 경기 고양 킨텍스
25일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터치드는 오는 8월 23~24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여름 단독 콘서트 '어트랙션(ATTRACTION)'을 펼친다.
'어트랙션'은 공연 외에도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이 공연장을 하나의 페스티벌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엠피엠지뮤직은 "무더운 여름철에 진행되는 콘서트인지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실내 공연장인 킨텍스를 선택했다"면서 "서울 도심을 벗어난 점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관객에게 '다채로운 하루'를 선사하겠다는 터치드의 진심"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전날 NOL 티켓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2회차 모두 매진됐다.
터치드는 단독 공연마다 점진적으로 공연장의 규모를 확장했다. '하이라이트(HIGHLIGHT) Ⅱ'(2024년 1월), '불꽃놀이'(2024년 6월), '하이라이트 Ⅲ'(2025년 1월)부터 이번 '어트랙션'까지 '단독 콘서트 5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터치드는 "팬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와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새로운 음악 작업도 병행 중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터치드는 이번 '어트랙션' 외에도 오는 8월 '인천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9월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