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맞춤형 간병·요양"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맞손'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6.27 08:48

수정 2025.06.27 08:48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오른쪽)가 지난 25일 서울 구로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박재병 케어닥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제공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오른쪽)가 지난 25일 서울 구로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박재병 케어닥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시니어 헬스케어 기업 '케어닥'과 업무협약을 체결,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간병·요양 서비스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케어닥은 간병인(요양보호사) 중개 서비스를 비롯해 방문 재활운동, 방문 요양 등 시니어의 건강과 일상 전반을 지원하는 다양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 간병인 연결, 방문 요양, 실버타운 할인 등 서비스를 비롯해 추모 공간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력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회원을 대상으로 △개인 간병 서비스 고정가격 제공 △프리미엄 주거형 요양시설(실버타운) ‘케어홈’ 할인 △세계 5대 브랜드 보청기 최대 50% 할인 △전국 주요 추모공원 제휴 할인 등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간병인, 방문요양 등 시니어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케어닥과의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회원들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케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는 코웨이 자회사로 GC케어와 케어링, BnH세무법인 등 다양한 전문 기관과 파트너십을 통해 시니어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케어 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