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음달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 리빙관에서 ‘로지텍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 시즌 휴가와 방학 등으로 작업 환경이 유동적으로 변하는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업무와 학습 및 콘텐츠 소비가 가능한 로지텍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방문객은 휴대성과 성능을 두루 갖춘 로지텍의 다양한 키보드·마우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울트라 슬림 휴대용 키보드 ‘Keys-To-Go 2’, 무선 마우스 ‘MX Anywhere 3S’유선 게이밍 키보드 ‘G515 TKL’, 유선 게이밍 마우스 ‘G502X’ 등 라이프스타일 및 작업 유형에 따라 선택 가능한 로지텍의 키보드 및 마우스 라인업이 마련돼 있으며 로지텍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돼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로지텍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로지텍의 다양한 키보드·마우스 제품은 물론, 로지텍이 제안하는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공간”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발견하고 올 여름 로지텍과 함께 더욱 편안한 업무와 몰입감 있는 여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