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EP 발매
아티스트로서 한계를 넘나들며 마주한 아름다운 혼돈을 자신들만의 시선과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여섯 멤버가 함께 쌓은 시간과 성장의 궤적이 '날리(Gnarly)', '가브리엘라(Gabriela)', '게임보이(Gameboy)', '민 걸스(Mean Girls)', 'M.I.A' 등 5곡에 녹아 있다.
'게임보이'가 타이틀곡이다. 복고풍 비디오 게임 사운드에 뭄바톤 리듬을 더한 댄스 팝 트랙이다.
하이브는 "캣츠아이의 장난기와 당찬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쉽게 잡히지 않는 상대를 향한 재치 있는 경고 같은, 당돌한 가사와 매혹적인 비트가 곡의 긴장감을 유지하며 듣는 이에게 에너지를 불어넣는다"고 소개했다.
'게임보이' 외에도 따뜻한 멜로디와 메시지로 위로를 건네는 '민 걸스', 날 것 그대로의 자신감이 묻어나는 'M.I.A', 강한 중독성과 실험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날리', 라틴 감성 가득한 '가브리엘라' 등 하이퍼 팝부터 댄스 팝, 컨템포러리 R&B, 일렉트로닉 팝까지 서로 다른 장르가 유기적으로 접목됐다.
'날리'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에 나란히 입성했다.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가브리엘라'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12위(6월 25일 자)에 올랐으며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지에서 인기 급상승(트렌딩)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캣츠아이는 오는 8월3일(현지시간) 미국 대규모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오른다. 같은 달 17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축제 '서머소닉 2025'에도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