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인존(인존)’ 시리즈의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존은 정교하고 섬세한 사운드와 지연 없는 반응 속도,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게임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인존 시리즈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머들의 플레이를 한 차원 끌어올려 무더위 속 시원한 승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인존 시리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인존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게이밍 무선 이어폰 △인존 버즈와 게이밍 전용 헤드셋 3종 △인존 H9 △인존 H5 △인존 H3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인존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9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인존 버즈 및 인존 H9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을, 인존 H5 및 인존 H3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에게 사운드는 단순한 배경음 그 이상이다. 실감나는 사운드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때에 따라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기도 한다. 인존 시리즈는 소리로 공간을 구현하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술이 적용돼 더욱 실감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PC와 플레이스테이션, 다양한 모바일∙휴대용 게임 콘솔 기기와도 호환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여름에도 몰입도 높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인존 시리즈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인존 시리즈와 함께 더위를 잊을 만큼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