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는 오는 7월 7일 월요일, 매월 첫째 주 진행하는 ‘요월데이’ 프로모션을 맞아 여름 한정 신메뉴 ‘수박후르츠월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요월데이’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하루 동안 이달의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요거트월드의 정기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7월 요월데이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제철 생수박을 활용한 시즌 메뉴를 통해 여름철 수요 공략에 나선다.
신메뉴 ‘수박후르츠월드’는 요거트월드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신선한 생수박과 블루베리, 후르트링, 코코넛젤리를 듬뿍 올린 여름 한정 디저트다. 진짜 생수박의 달콤함과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져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하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요거트월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수박을 테마로 한 여름 시즌 메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생수박과 연유가 조화를 이루는 ‘수박폭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손질된 ‘수박 컵과일’ 등 다양한 형태의 수박 디저트를 함께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제철 과일을 활용해 고객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수박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오는 7월 요월데이에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새로운 메뉴를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