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닥터지, 진에어 '지니 홈배송' 프로모션 진행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06 11:40

수정 2025.07.06 11:40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기능성화장품(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지니 홈배송'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업계 성수기인 여름휴가 및 추석 시즌을 맞아 진에어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닥터지 인기 제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닥터지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니 홈배송 입점 품목을 총 9개로 확대했다. 고영양 제품을 중심으로 특별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닥터지 제품은 △블랙 콜라겐300마스크팩 △리바이탈 인헨서 스페셜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마스크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듀오 세트 △블랙 스네일 스페셜 2종 세트 △블랙 스네일 스페셜 3종 세트 △더모이스처 배리어D 로션 세트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2개입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등 총 9종이다.



우선 '블랙 콜라겐300 마스크팩'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 진에어 기내 홈쇼핑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기능성 EGF를 함유한 앰플과 크림으로 구성된 '리바이탈 인헨서 스페셜 세트'는 피부 보습과 영양을 제공한다. 또한 '블랙 스네일 스페셜 3종 세트'는 누적 판매량 3300만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앰플, 마스크팩으로 구성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여행지에서도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영양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 9종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에 진에어를 이용하는 이들이 편리하게 닥터지 스킨케어를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