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쿠쿠,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팝업스토어 운영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06 11:49

수정 2025.07.06 11:49

쿠쿠,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팝업스토어 운영

[파이낸셜뉴스] 쿠쿠가 오는 17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음식물처리기와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쿠쿠는 '클린 홈'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음식물처리기와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집안을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가전을 소개한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부산 남포역 중심 상권에 위치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코웨일 6세대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 △미생물형 음식물 처리기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AI 2 등을 전시한다.

쿠쿠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청소기 라인업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딥클린 무선청소기는 손목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와 함께 장판, 마루, 카펫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강한 흡입력, 주행감, 방향 전환을 확인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AI 2는 낮은 탁자와 장애물, 문턱으로 구성한 공간에서 주행력, 장애물 감지 등 기능을 보여준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전시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소통 중심 공간으로 마련했다"며 "특히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음식물처리기와 청소기 등을 직접 선보이고, 기술력과 체감 성능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