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신차

"999대 한정판매 전기차 '세닉', 르노 성수서 체험해보세요"

김학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06 16:38

수정 2025.07.06 16:38

르노 성수에 전시된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르노 성수에 전시된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사진=르노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르노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내달 국내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세닉 E-Tech) 체험 프로그램 '리씽크 일렉트릭(Rethink electric)'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르노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세닉 E-Tech 디스플레이 존 △나만의 티셔츠를 만들어 보는 르노 커스텀 티셔츠 존 △차량 배터리 충전을 게임으로 경험해 보는 차징 유어 세닉 존 △세닉 E-Tech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월 오브 세닉 존 등으로 구성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르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세닉 E-Tech, 그랑 콜레오스 등의 시승도 미리 신청할 수 있다.

앞서 4일에는 세닉 E-Tech 웨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들 중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 초청 행사도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르노 성수에 전시된 세닉 E-Tech 차량과 관련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면서 만족감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프로그램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프랑스 작가 막스 뒤코스의 저서 '제자리를 찾습니다'를 주제로 강연형 콘텐츠 'R:Class'가 함께 열린다.

올해 999대만 프랑스에서 수입 판매 예정인 세닉 E-Tech는 LG에너지솔루션의 87kWh NCM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최대 460km 주행이 가능하다.
8월 국내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세닉 E-Tech는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전국에 있는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도 7월 한달간 '프렌치 썸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한편, 세닉 E-Tech, 그랑 콜레오스, 아르카나 시승 고객에게 헬리녹스 캠핑 의자 및 테이블 세트(30명), 구매 상담 고객에게 스탠리 쿨러(30명),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 제주 신라호텔 2박3일 2인 숙박권(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