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혜택을 'KTX 마일리지 포인트'로 제공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달 KTX 마일리지로 자동 전환되고, 철도승차권 예매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 0.5%, 철도승차권 및 KTX 정기권 구매 시에는 5% 추가 적립 혜택으로 최대 5.5%를 KTX 마일리지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기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주어지며, 추가 적립 혜택은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커피전문점 △편의점(스토리웨이 포함) △할인점 △택시 등 생활필수영역 이용시 전월 실적 및 한도 없이 기본 0.5% 적립에 0.5%를 더한 1%로 상향해 적립된다.
삼성카드와 한국철도공사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연말까지 철도승차권 결제시 추가 적립 혜택을 5%에서 10%로 높였다. 기본 적립 혜택을 더하면 최대 10.5%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스토리웨이 이용 시에는 생활필수영역 1% 적립 혜택에 최대 10%를 더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KTX 삼성카드는 KTX 열차, 선로 등을 형상화한 4종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