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박성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07 09:42

수정 2025.07.07 09:42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소니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4종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얼트 필드 3(ULT FIELD 3) △얼트 필드 1(ULT FIELD 1) △링크버즈 스피커(LinkBuds Speaker) △SRS-XB100 등 총 4종이다. 프로모션 참여 대상은 이달 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한 고객이다.

이 기간 안에 구입한 스피커를 오는 9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스타벅스 상품권 또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얼트 필드 3 및 링크버즈 스피커 구매 시 스타벅스 상품권 2만원권 또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2만원권 중 택일 △얼트 필드 1 구매 시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 또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중 택일 △SRS-XB100 구매 시에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가족, 친구들과 여름휴가를 떠나거나 실내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분들을 위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음악은 여행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요소인 만큼, 뛰어난 휴대성과 강력한 사운드를 겸비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올여름 더욱 신나게 휴가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