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FC바로셀로나 팬 공간으로 재단장

김서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07 15:36

수정 2025.07.07 15:35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FC 바르셀로나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BBQ 제공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FC 바르셀로나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BBQ 제공


[파이낸셜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을 FC 바르셀로나 팬들을 위한 몰입형 공간으로 재단장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재단장은 매장 전체를 FC 바르셀로나 팬 '꾸레'(FC 바르셀로나 팬 지칭)들의 요청을 반영해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앞에 설치된 초대형 황금올리브치킨 트리를 FC바르셀로나 테마로 재단장했고, 내부는 클럽의 색채와 상징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또 팬 인증샷 명소로 활용될 '바르셀로나 프레임' 포토부스도 설치했다.

BBQ는 오는 31일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총 3만석의 티켓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BBQ 관계자는 "청계광장점은 이제 단순한 매장이 아닌 FC 바르셀로나 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추억을 공유하는 브랜드 공간으로 거듭났다"며 "FC 바르셀로나 테마 공간으로 거듭난 청계광장점의 문화적 상징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