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간 선착순 1500매 방청권 제공…일반 회원도 체험 가능
SBS 가요대전 26~27일 킨텍스서 개최…올해 NOL과 손잡아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놀유니버스가 VIP 멤버십인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으로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10일까지 사흘간이다. NOL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1500매씩, 총 4500매의 방청권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지급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드 클래스는 연간 누적 이용횟수 3회 또는 누적 이용금액 25만원 이상의 회원에게 부여되는 VIP 멤버십이다.
골드 클래스 30일 체험, 신규가입시 7일 체험 등을 통해 일반 회원이나 신규 회원도 골드 클래스 등급을 일정 기간 부여받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의 특별한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일반 회원들도 골드 클래스 체험을 통해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