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불닭에 쫄깃함 더했다"…삼양식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 출시

뉴시스

입력 2025.07.09 09:26

수정 2025.07.09 09:26

[서울=뉴시스] 삼양식품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사진=삼양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삼양식품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사진=삼양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삼양식품은 대표적 인기 제품인 '까르보불닭'의 풍미를 담은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마라탕, 훠궈 등 중국식 음식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쫄깃한 식감의 넓은 당면이 국내에서도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였던 '로제불닭 납작당면'은 편의점에서 '로제불닭볶음면' 대비 16% 이상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납작당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

불닭의 메가 히트 제품인 까르보불닭을 납작당면과 접목한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소스를 잘 흡수하는 쫄깃한 식감의 납작당면에 까르보불닭 특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매운맛을 그대로 더했다.

당면을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완성되고, 상온 보관도 가능하다.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CU·GS25·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0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납작당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향후 다양한 플레이버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식감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불닭’은 다양한 형태로 제품군을 확장해나가며 대표적인 K-푸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불닭’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