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품질, 브랜드 가치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헬스케어 안마가전,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해 1위에 선정됐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비롯한 제품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헬스케어 안마가전 부문에서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군이 안마 효과 및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안마의자,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을 하나로 담은 다기능 체어다.
렌탈케어서비스 부문에서는 차별화된 위생 관리 및 고객 편의 서비스가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코웨이는 올해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순간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품질 및 서비스 혁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