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오아시스마켓은 여름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여름 휴가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오아시스마켓의 자체 기획 특가 행사와 20% 즉시 할인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수요가 겹치는 시기에 맞춰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는 △동물복지 닭백숙용 통닭 △무항생제 신선한우 등심 △영양잡곡 찹쌀 등 복날 관련 상품과 △GAP 저탄소 아삭한 백도 복숭아 △국내산 두백 햇감자 △GAP 자두 △고랭지 꿀수박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신선 제철 농산물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 등 축산물에 대해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1인당 할인 한도가 기존의 주 1만 원에서 2만 원으로 확대된다.
오는 18일 오전 11시 오아시스마켓 앱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선 기획전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과 복날을 앞두고 축산물과 제철 농산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