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뉴스] 티빙은 오는 19일부터 실시간 소통을 통해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볼래?’ 신규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여러 이용자가 특별 호스트와 함께 같은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동시에 시청하며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다.
콘텐츠 '같이볼래?'와 스포츠 팬덤중계 두 종류로 서비스된다. 콘텐츠 같이볼래?는 티빙 오리지널, tvN을 비롯한 채널 인기작, 독점 공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및 하이라이트로 모아 호스트와 함께 라이브로 시청하며 소통하는 서비스다. 스포츠 팬덤중계는 KBO리그 경기를 중심으로 각 구단을 사랑하는 스페셜 호스트가 출연해 실시간 응원과 해설을 더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같이볼래?의 첫 주자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다. 오는 23일 오후 6시 1·2화가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회차씩 이용자와 라이브가 진행된다. 스페셜 호스트로는 ‘궤도’, ‘랄랄’, ‘홍진호’, ‘강지영’, ‘존박’,‘곽준빈’ 등 매주 2인이 참여한다.
스포츠 팬덤중계는 매 주말 KBO리그 경기 중 총 3개의 주요 경기를 선정한다. 오는 19일과 20일은 ‘롯데 vs LG’, ‘키움 vs 삼성’, ‘한화 vs KT’ 경기가 마련된다. 호스트는 추후 공개된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