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골든블루 '카발란', 웨스틴 조선 부산서 게스트 바텐딩·프로모션 행사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18 10:25

수정 2025.07.18 10:25

카발란 라인업 이미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
카발란 라인업 이미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

[파이낸셜뉴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해운대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을 경험할 수 있는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발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제고하는 동시에 이벤트를 통해 위스키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춰 다양한 소비자들이 위스키 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풍미와 고급스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카발란 5종도 호텔 내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카발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인 구상옥 바텐더와 함께한 ‘팀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 행사 및 칵테일 프로모션은 이날 하루만 운영된다.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제품 프로모션의 경우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운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웨스틴 조선 부산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위스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카발란이 지닌 특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카발란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세계 유명주류의 현지화 비전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