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가 세계적인 골프 아이콘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리디아 고(Lydia Ko)와 함께한 스페셜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자기 표현(Self-expression)’, ‘기술적 완성도(Technical refinement)’, 그리고 ‘우아함(Signature elegance)’을 핵심 키워드로, 리디아 고 선수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보스골프의 정제된 디자인 철학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에비앙에서 열린 2025 에비앙 챔피언십(Evian Championship) 기간 중 최초로 공개되었다. 파스텔 핑크와 화이트, 그리고 딥 네이비 컬러로 구성된 제품들은 해안의 고요함과 리디아 고 선수 특유의 자신감 있는 플레이, 그리고 보스골프의 모던한 미학을 함께 반영하고 있다.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통기성과 단정한 핏을 모두 갖춘 피케 소재의 정제된 폴로 셔츠, 리디아 고 선수의 평소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비대칭 랩 디테일의 우아한 스커트,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경량 윈드 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리디아 고는 “이번 협업은 코스 안팎에서의 저를 잘 표현한 컬렉션이라고 생각한다.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처음 선보인 소프트 핑크 컬러는 나에게 특히 의미가 있었고,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만큼 올 시즌 자주 착용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보스골프는 한정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