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최애 컬렉션" 보스골프 with 리디아 고,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등장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7.21 11:08

수정 2025.07.21 11:08

보스골프 with 리디아 고 한정판 컬렉션.보스골프 제공
보스골프 with 리디아 고 한정판 컬렉션.보스골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보스골프(BOSS GOLF)가 세계적인 골프 아이콘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리디아 고(Lydia Ko)와 함께한 스페셜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자기 표현(Self-expression)’, ‘기술적 완성도(Technical refinement)’, 그리고 ‘우아함(Signature elegance)’을 핵심 키워드로, 리디아 고 선수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보스골프의 정제된 디자인 철학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에비앙에서 열린 2025 에비앙 챔피언십(Evian Championship) 기간 중 최초로 공개되었다. 파스텔 핑크와 화이트, 그리고 딥 네이비 컬러로 구성된 제품들은 해안의 고요함과 리디아 고 선수 특유의 자신감 있는 플레이, 그리고 보스골프의 모던한 미학을 함께 반영하고 있다.

보스골프 with 리디아 고 한정판 컬렉션.보스골프 제공
보스골프 with 리디아 고 한정판 컬렉션.보스골프 제공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통기성과 단정한 핏을 모두 갖춘 피케 소재의 정제된 폴로 셔츠, 리디아 고 선수의 평소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비대칭 랩 디테일의 우아한 스커트,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경량 윈드 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리디아 고 선수의 시그니처 지퍼 풀러와 협업 라벨이 적용되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리디아 고는 “이번 협업은 코스 안팎에서의 저를 잘 표현한 컬렉션이라고 생각한다.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처음 선보인 소프트 핑크 컬러는 나에게 특히 의미가 있었고,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만큼 올 시즌 자주 착용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보스골프는 한정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